KEB하나은행, 스윙키즈 연계 ‘Movie정기예금’ 출시

Spread the love

▲ (KEB하나은행 제공)

 

■ 핫&뉴  KEB하나은행, 스윙키즈 연계 ‘Movie정기예금’ 출시

KEB하나은행은 27일 오는 12월 19일 개봉 예정인 영화 ‘스윙키즈’의 관객 수에 따라 최대 연2.3%의 금리를 제공하는 ‘Movie정기예금’을 12월17일까지 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Movie정기예금은 영화 ‘관객수’에 따라 차등 금리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연계 상품이다. 스윙키즈의 관객수가 300만명 미만 시 연2%, 300만명 이상 시 연2.2%, 700만명 이상 시 연2.3%의 금리를 제공한다.

관객수는 영화 개봉 이후 2019년 1월말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통합 전산망 홈페이지에 게시된 총 관람객 수를 기준으로 한다. 총 500억원의 한도로 특별 판매하며 한도 소진 시 판매를 조기 종료한다. 상품은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콜센터를 통해서 1인당 1계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금액은 최소 100만원, 최대 5000만원이다.

하나은행은 판매 기간 중 본 상품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영화 <스윙키즈>의 예매 티켓 1인당 2매를 총 600명에게 증정하며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1등 한 명에게 10만 포인트, 2등 10명 각 5만 포인트씩 주는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문화 컨텐츠와 금융상품을 연계해 손님들께 즐거움과 금리 혜택을 함께 드리고자 이번 Movie 정기예금 특별판매 및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금융 동반자로써 재테크는 물론 문화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동양생명,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개선

동양생명은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앱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개선했다고 밝혔다.기존 모바일창구 앱 이용 고객 모니터링 결과를 토대로, UI(User Interface)·UX(User Experience)를 전면 개선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과 환경을 구축했다.‘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앱 디자인과 메뉴 전개방식을 대폭 개선해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동양생명 모바일창구’에 로그인한 고객은 가장 먼저 ‘나의 계약조회’, ‘사고보험금 청구’ 등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항목들로 구성해 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로그인 시간대에 따라 마이페이지 화면이 변경되어 고객에게 보다 더 편안하고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도록 했다.

KB증권, 금융투자 상담 전용 ‘ARS 서비스’ 도입

KB증권은 27일 고객센터에 금융투자상품 상담 전문 인력을 배치해 금융투자 상담 전용 ARS 서비스를 운영을 개시했다고 밝혔다.KB증권은 금융투자상품 관련 전화상담에 대한 고객 니즈(needs) 증가 및 고객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해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난 8월부터 고객센터에 상담팀을 구성, 금융투자 상담 전용번호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펀드 및 ELS·DLS 등 복잡하고 어려운 금융투자상품을 처음 접하는 투자자들도 이해하기 쉬운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식관련 업무 상담까지 신속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금융상품 상담 및 가입을 위해 따로 지점 방문 없이 고객센터를 통해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