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무직자 누구나 간편한 대출, ‘KEB하나 편한 대출’

Spread the love

추천 대상: 천만원 이내의 대출을 원하시는 무직자 분

가족의 병원비나 자녀의 학원비, 이사 자금 등 생활을 하다 보면 갑작스럽게 자금이 필요해지는 순간들이 생깁니다.

특히 아주 짧은 기간에 자금을 융통할 수 없어 곤란한 상황들을 많이 겪게 되죠.

그러나 신용대출은 조건이 까다로워 주부, 프리랜서, 은퇴자는 엄두를 내기 어렵고, 즉시 대출이 되는 곳들은 높은 이자와 신용등급에 영향을 받아 피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럴 때마다 생각하게 되죠. “제도권 은행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을 방법은 없을까?”하고 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두가 기다려왔던 간편한 대출, ‘KEB하나 편한 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최저 금리의 대출을 찾으시는 무직자 분께 추천 드리는 하나은행 편한 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하나은행 신용평가에 따라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을 제공합니다.

특히 대한민국 거주 시 신청 가능하여 대출 조건이 매우 관대합니다.

이에 더불어 최저 금리가 3.02%로 일반적인 무직자 대출 상품에 비해 약 2.5% 더 낮아 1천만원을 36개월 만기 상환할 경우 40만원 이상의 이자를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 상품의 대출 상환 최대 기간은 짧은 편이지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무직자 분께 가장 적합한 상품입니다.

‘KEB하나 편한 대출’은 KEB하나은행에서 자체 개발한 머신러닝기법을 활용한 신용평가 방식을 통해 소득 증빙 없이 모바일로 쉽고 편하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융거래정보가 상대적으로 부족해 일반 신용대출이 쉽지 않은 주부나 소득이 일정치 않은 프리랜서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조건이 아닐 수 없는데요.

흔히 은행에서 신용대출이 어려워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KEB하나 편한 대출’을 이용하시면 복잡한 서류 절차나 소득 증빙 없이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읽으셨다면 이런 생각을 하게 되실 겁니다. ‘그럼 나도?’라고 말이죠. ‘KEB하나 편한 대출’의 신청 조건과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먼저 신청조건은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주부, 계약직 근로자 등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모바일 전용 상품이기 때문에 KEB하나은행 손님이 아니어도 휴대폰 본인인증 후 즉시 대출한도 조회가 가능한데요. 기존의 대출 상품들은 대출신청 전에 해당 은행의 계좌를 만드는 등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만 대출한도를 확인할 수 있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KEB하나 편한 대출’은 이름 그대로, 당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쉽고 빠르게 내 대출한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대출 부수거래가 없이 최대 우대금리를 적용하기 때문에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 불필요한 은행 거래를 추가로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습니다.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니 내가 꼭 필요한 순간에 맞춰 사용하기 좋겠죠? 신청 방법은 간단하게 KEB하나은행 스마트폰 앱을 다운받으신 뒤 본인 인증만 하시면 즉시 대출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기존 대출이 있어도 대출한도 차감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신용대출을 받아 보신 분이라면 대출을 받을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따로 있으실 겁니다. 바로 ‘기대출 금액’인데요. 일반적으로 대출 상품은 다른 신용대출이 있으면 대출 한도에서 그 금액만큼을 차감한 만큼만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신용대출 금액이 많을수록 신규 대출이 어려워지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바로 이 때문에 필요한 때에, 원하는 만큼 대출을 받기 어려운 것이죠.

그러나, ‘KEB하나 편한 대출’은 기 대출금액과 상관없이 대출한도가 계산되기 때문에 기존 대출한도에 맞춰 신용대출을 이미 받으신 분들도 추가자금이 필요할 때 유연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류 제출, 소득 증빙,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즉시 대출한도를 확인하고, 356일 24시간 언제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한 ‘KEB하나 편한 대출’!

기존 대출상품들의 틀을 깨는 파격적인 상품인 동시에 여러분이 찾던 바로 그 상품이 아닌가요? 누구나 최고 우대금리를 적용 받아 편하게 대출받는 ‘KEB하나 편한 대출’로 급한 자금이 필요한 순간, 유연하게 대처해보세요!


편의성
승인률
금리
종합평점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