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하루에도 우대금리 ‘머니파킹통장’ 출시

Spread the love

광주은행, 하루에도 우대금리 ‘머니파킹통장’ 출시

광주은행은 10일 하루만 맡겨도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머니파킹통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머니파킹통장’은 잠시 주차를 하듯이 일정금액을 하루만 맡겨도 약정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수시 입출금식 통장이다. 만 17세 이상부터 만 30세 이하까지 광주은행 모바일웹에서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은 3년이다.

일반저축예금 금리는 0.1%~0.2%인 반면, ‘머니파킹통장’은 이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머니파킹통장’ 가입 시 예금잔액 범위에 따른 4가지 구간 중 가입자가 유지할 수 있는 구간을 선택하면 매일 최종잔액 기준으로 ▲파킹구역A 최저 10만원 이상~최고 30만원 이하 1.3%p ▲파킹구역B 최저 30만원 이상~최고 50만원 이하 1.4%p ▲파킹구역C 최저 50만원 이상~최고 70만원 이하 1.5%p ▲파킹구역D 최저 70만원 이상~최고 100만원 이하 1.6%p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매달 네 번째 일요일에 이자를 지급한다.

예를 들어 파킹구역D를 선택한 가입자의 예금잔액이 150만원이라면 100만원에 대해서는 1.7%의 금리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머니파킹통장’ 가입자는 조건 없이 전자금융 타행이체수수료와 당행 및 GS25편의점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면제혜택을 월 3회까지 받을 수 있으며, 지인이나 친구에게 ‘머니파킹통장’ 추천을 통해 최대 월 10회까지 수수료 면제혜택을 늘릴 수 있다.

또한 이 달의 우대금리 획득현황, 이자지급내역, 수수료면제현황을 광주은행 모바일웹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