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소호 프리미엄 대출상품 출시

Spread the love

BNK부산은행, ‘소호 프리미엄 대출’ 출시

BNK부산은행은  개인사업자(SOHO))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과 경영관리 서비스를 한번에 지원하는 신개념 옴니채널형 상품 ‘소호 프리미엄 대출’을 출시한다.

소호 프리미엄 대출은 부산은행 전 영업점과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를 통해 대면·비대면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다.

부산은행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카드매출 조회, 매출현황 분석, 세금계산서 및 각종 거래내역 알림 등 매출관리에 필요한 사항들을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는 ‘캐쉬노트’ 서비스를 1년간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  소호 프리미엄 대출에 은행권 최초로 ‘머신러닝 기반 토탈 대출심사 방식’을 도입해 신용도, 담보력, 자본력, 고객성향 등 미래 상환능력에 대한 종합적 평가로 기존 신용등급만으로 지원이 어려웠던 고객들도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썸뱅크를 통해 대출을 신청할 경우에는 최신 스크래핑 기술을 활용해 고객이 별도의 자격증빙 및 소득증빙 서류 제출 없이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지원대상은 자영업을 영위하는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으로 지원한도는 사업기간 1년 이상인 경우 최대 1억원(1년 미만 최대 7000만원)이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최저 연 3.64%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