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 보증의 힘(무)KB변액연금보험

Spread the love

KB생명, `보증의 힘(무)KB변액연금보험` 출시KB생명보험은 8일 노후자금 활용시점에 따라 `최저실적연금총액 보증`과 `최저연금적립금 보증`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보증의 힘(무)KB변액연금 보험`을 출시한다.

이 상품은 펀드투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수익을 누리고 펀드수익률 감소에 대한 불안은 다양한 보증을 통해 해소한 상품이다.

수익을 누릴 수 있는 최저실적연금총액 보증 옵션은 펀드수익률 변화에도 연금액을 확정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보험료 납입기간, 보험료 납입완료 시점에서 연금수령 전까지의 거치기간, 연금수령기간의 조합을 통해 지급받을 수 있는 연금액을 가입시점에 설계할 수 있다.

아울러 연금보증기간 종료 후에도 펀드수익률에 따라 추가수익도 기대 할 수 있다.

안정성을 확보 할 수 있는 최저연금적립금 보증은 계약자적립금과 납입한 보험료 중 큰 금액을 보증하는 옵션이다. 이는 투자한 펀드에 손실이 발생해도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만큼의 재원이 확보됨을 의미한다.

최저실적연금총액 보증을 선택하면 최저연금적립금 보증으로 돌아갈 수 없다.펀드 운영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EMP AI 펀드를 주력으로, 총 21가지로 구성, 연 12회까지 펀드변경을 할 수 있다.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