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P카디프손보,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

Spread the love

BNPP카디프손보,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 

BNP파리바카디프 손해보험은 1일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자동차 고장 수리비 부담을 줄여주는 ‘내 차 사랑 품질보증연장 보험’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 보험’은 기존 자동차 제조사에서 제공하던 프로그램과 달리 제조사 보증이 끝난 후에도 가입할 수 있는 유일한 품질보증연장 보험 상품이다.

이를 통해 기존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으로 보장되지 않던 품질보증 기간 만료 후 발생한 자동차 고장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경우에 따라 수백 만원에 이르는 보증 기간 이후 고장 수리비 전액을 부담해 왔던 개인 운전자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연간 최대 수리 한도는 해당 연도 차량가액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보장 기간은 1년에서 3년 사이에서 선택해 최초 가입과 재가입이 가능하다.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 보험’은 두 가지 플랜을 제공한다. ‘골든 플랜’은 소모품과 배기가스 관련 부품 등을 제외하고 차량 전체의 고장을 보장한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엔진과 변속기 등 큰 고장에 대비하려는 자동차 운전자는 ‘파워트레인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플랜 모두 차량 고장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부품과 공임비용 전부 보상한다. 정비소에 별도 비용 없이 수리 차량을 출고하려는 소비자는 자기부담금이 없는 방식으로 플랜에 가입할 수도 있다.

물가가 올라 상승하는 부품·공임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수리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BNP 파리바 카디프 손해보험에서 직접 관리하는 전국 100곳 전문 정비업체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