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모바일 특화 ‘세븐적금’

Spread the love

DGB대구은행, 모바일 특화 ‘세븐적금’ 

DGB대구은행은 3일 최대 2.4%까지 금리를 우대해주는 7개월짜리 매주 적금 상품 ‘세븐적금’

대구은행은 1년 미만의 짧은 기간 동안 소액을 꾸준히 적금해 목표를 달성하는 모바일 특화 상품 ‘세븐적금’을 새해 첫 신상품으로 출시한다.

월~금 평일 중 매주 이체되는 요일을 하루 정한 후, 7개월 간 매주 적금한 후 만기되는 상품으로 소액이지만 꾸준히 적금해 ‘작지만 큰 행운’ 같은 목돈을 받는 즐거움을 준다.

7개월 후 만기 시 이룰 목표를 설정해 동기 부여를 하며, 행운의 캐릭터인 ‘파랑새’ 모티브 DGB의 캐릭터 단디가 모바일 앱 상에서 7개월 간 목표 완성을 위해 응원한다.

세븐적금의 가입대상은 개인으로 1인 1계좌, 가입금액은 최소 1000원 이상 5만원 이하이며, 가입금액을 포함하여 월 최고 30만원까지 추가 입금이 가능하다.

기본이자율은 연 1.90%(비대면 우대이자율 연0.05%p 포함)에 우대이자율 연 0.50%p를 더해 최고 연 2.40%로 가입이 가능하다. 우대이자율은 △마케팅 활용 및 상품 안내 수단 전체 수신 동의 연 0.20%p △나만의 저축 목표 설정 연 0.10%p △DGB대구은행 계좌에서 21회 이상 자동이체로 적금 납입 연 0.20%p 로 구성된다.

앱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고도 DGB대구은행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을 거쳐 가입하거나, IM뱅크 앱에서는 로그인 후 가입까지 1분 정도가 소요되어 간편하게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은 ‘세븐적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세븐적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백퍼센트 선물을 제공하는 ‘꽝 없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븐적금 2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들은 적금 가입 완료 시 자동 제공되는 럭키박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연 4.6% 상당의 캐시백, 티웨이 할인권, CU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