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반려동물 키우면 우대금리 ‘펫 패키지’

Spread the love

부산은행, 반려동물 키우면 우대금리 ‘펫 패키지’

BNK부산은행 애견인을 위한 맞춤형 금융상품 ‘펫 패키지’

펫 패키지는 ▲펫적금 ▲펫카드 ▲마이펫신탁 ▲펫 산업을 영위중인 자영업자를 위한 소호프리미엄 대출로 구성됐다.

펫적금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와 우대금리를 합쳐 최대 연 2.0% 금리를 제공한다. 모바일뱅킹을 통해 펫 다이어리를 작성하면 최대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지급한다. 펫카드 이용실적과 동물등록증을 제출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월 최대 50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고, 가입기간은 6개월 또는 12개월 중 선택하면 된다.

펫카드는 반려동물 양육 가구를 위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담았다. 동물병원, 애완동물숍 등을 이용할 때 10%를 할인해준다. 소셜커머스, 대형마트, 편의점을 이용할 경우 5%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펫신탁은 반려동물 소유주가 생전에 미리 부산은행과 신탁 계약을 맺고 본인 유고 시 반려동물을 보살필 사후 수익자를 지정하는 가족배려 신탁상품이다.

가입 대상은 만 19세 이상 개인이며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 이내로 가입 가능하다.

대출은 펫산업을 하고 있는 소규모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특화상품이다. 대출한도는 업력이 1년 이상인 경우 최대 1억원, 1년 미만인 경우 최대 7000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최고 1.7%포인트 우대해 최저 연 3.06%부터다.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