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선불 충전결제 서비스 ‘SK페이 머니(SK pay money)’

Spread the love

시중 18개 은행계좌 연동 실시간 결제 서비스 가능

결제 금액의 최대 5% SK페이 포인트로 적립

연말정산 시 사용한 금액만큼 소득공제 혜택

11번가  자사 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SK pay)가 은행계좌와 연동한 선불 충전결제 서비스 ‘SK페이 머니(SK pay money)’

‘SK페이 머니’는 시중 18개 은행계좌와 연동해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 SK페이 머니를 충전해 사용하는 결제 서비스다.

최소 1만원부터 만원 단위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충전 금액과 보유한도는 200만원까지, SK페이 앱이나 11번가 앱에서 결제수단 관리를 통해 쉽게 충전할 수 있다.

11번가에서 충전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결제 시 현금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결제 시 충전 잔액이 부족하면 1만원 단위로 자동 충전해 준다.

론칭 프로모션으로 11번가에서 SK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SK페이 포인트 1%를 적립해 준다.(월 최대 2만 포인트) 기존 11번가 VIP 등급 2% 적립혜택에 올프라임 회원 추가 2% 혜택을 더하면 11번가 결제 금액의 최대 5%를 SK페이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SK페이 머니 이용 혜택을 다양하게 하기 위한 충전 프로모션을 곧 선보일 계획이다.

‘SK페이 머니’는 계좌 연동 충전 방식으로 본인이 스스로 충전 금액을 설정할 수 있고 연말정산 시 사용한 금액만큼 현금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향후 11번가 외 SK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사용처를 확대하게 되면 든든한 현금 지갑처럼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