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대출 하나은행,케이뱅크 모바일앱 이용

Spread the love

인터넷전문기업인 케이뱅크와 카카오뱅크가 출범하면서 이러한 비대면 금융업무는 더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하나은행을 계열사로 둔 하나금융그룹과 통신사sk텔레콤은 핀크(Finnq)라는 생활금융플랫폼을 만들고 새로운 서비스들을 손보이고 있습니다.

핀크는 저금상품을 통해 2030세대에게 펀(fun)과 함께 슬기로운 소비습관이 가능합니다. 카드로 일정금액을 결제하면 설정비율에 따라 자동으로 저금이 가능해집니다.

소비를 하지만 내가 미리 설정해둔 비율에 따라 저금까지 하면서 다음 소비에 신중해질 수 있죠. 이외 자신의 소비내역을 인공지능 기반의 챗봇이 분석하고 잘썻어 괜히 썼어 등 평가까지 내려지고 비슷한 소비패턴의 소비자들과 비교도 가능해지죠.

이러한 핀크가 비상금 소액대출상품으로 선보이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은행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를 통해 소액대출을 신청하면 30초에서 최대 3분 이내에 자동심사가 진행됩니다. 즉, 심사후 바로 대출승인여부 대출금리 등을 알 수 있고 모바일로 약정을 맺으면 바로 대출통장이 생성됩니다. 

진행과 동시에 조회및 실행 (입금) 받는 시간이 아주 빠릅니다.

대출방식 : 마이너스통장

핀크 비상금대출의 장점은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죠. 1금융권이니 대출금리는 낮고 필요할때 대출한도 내에서 찾아쓰고 여윳돈이 생기면 채워넣어 이지비용을 절감할 수 있죠. 결국 중도에 상환하는 수수료 부담에서 자유롭죠.

대출금리 : 연 4.3% ~ 연 8.3% 기준일 확인

3분 이내에 대출승인이 떨어지고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으로 변경되면 6개월간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1금융권 하나은행이니 대출금리는 4%대에서 최대 8%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필요한 자금 대부업체나 2금융권에서 고금리로 소액대을을 받으셨다면 먼저 핀크라는 저금리 상품을 알아보심을 100번 추천해드립니다. 이외 기존의 케이뱅크 간편대출조건과 어떻게 다른지 아래에서 리뷰해보세요.

케이뱅크 소액간편대출우

우리나라 인터넷 은행 1호점입니다.

카카오뱅크가 이어 출범 하면서 인터넷은행은 더욱 인기가 좋아 졌습니다.

특히 젊은층으로 부터 많은 이용과 고객을 확보를 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신용카드를 1년이상 보유 중이며 외부 신용등급이 1등급에서 6등급이라면 인터넷 및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케이뱅크 소액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300만원이지만 심사를 거쳐 3개월마다 100만원씩 최대 500만원까지도 증대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 최저 연 3.70% 기준일 확인

미니k간편대출은 우대금리 가산금리 등 복잡한 금리가 아닌 확정금리입니다. 연 5.50%로 못박았죠. 다만, 연체시 금리가 최고 연 15%까지 치솟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k뱅크 소액대출은 대출기간 1년에 만기에 상환하는 상품입니다.

다만 5년까지 기간을 연장할 수 있고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편의성
승인률
금리
종합평점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