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어린이·청소년 집중보장 비갱신형 ‘Top3 어린이보장보험’ 출시

Spread the love

하나생명, 어린이·청소년 집중보장 비갱신형 ‘Top3 어린이보장보험’ 출시

하나생명은 5일 ‘(무)Top3 어린이보장보험’을 출시하고, KEB하나은행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한 ‘(무)Top3어린이보장보험’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으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보장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이 보험은 암보장형과 집중보장형 2가지 종류로 나뉘며, 납입보험료 환급 유무에 따라 순수보장형, 페이백형, 20년 일시지급형 등을 고객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순수보장형은 합리적인 보험료의 보장 상품이며, 페이백형은 보험료 납입기간과 동일한 기간동안 매월/매년 납입 보험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으며, 20년 일시지급형은 납입한 보험료를 20년 시점에 한 번에 돌려받아 필요에 따라 다양한 목적자금으로의 활용할 수 있다.

암보장형과 집중보장형 모두 보험가입금액 2500만원을 기준으로 고액암은 최대 1억원, 고액암을 제외한 암(유방암 및 남녀생식기암 포함) 은 5000만원, 소액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또는 대장점막내암)은 500만원을 최초 1회에 한하여 각각 보장받을 수 있다. 단, 계약일부터 1년 미만 경과 시 진단확정받은 경우에는 보장금액의 50%를 지급한다.

집중보장형 선택 시 아동기에 발생확률이 높은 중증아토피나 ADHD, 중증틱장애, 환경성 질환 및 성장장애 특별 질병 등 어린이에게 주로 발생하는 질병과 재해를 다양하게 보장한다. 또한 조부모님이 손주를 위해 보험을 계약하는 경우, 손주사랑할인으로 2회차 보험료부터 보험료를 1% 할인해 주고 보험료 자동이체시 1% 할인과 중복으로 활용하면 보다 큰 폭으로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다.

가입 나이는 0세부터 25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비갱신형 100세 만기 상품으로 하나생명의 방카슈랑스 채널인 KEB하나은행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김근영 하나생명 상품개발부장은 “어린이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위험보장은 물론, 페이백형이나 20년 일시지급형 선택 시 환급금으로 자녀들의 교육 목적자금이나 부모의 연금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보장은 물론 자금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싶은 니즈가 있는 손님에게 적합한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